코스메틱 브랜드 필로샤인(FILLOSHINE)은 화장품이 가진 특성을 피부 속까지 작용하도록 함으로써 화장품 고유의 특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고안된 신제품 DN64를 의료미용컨설팅 선두기업 KL글로벌과 함께 콜라보 제품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필로샤인 DN64는 각질층에 머물러 미처 피부 속까지 흡수되지 못하는 화장품의 특성을 해결하기 위해 고안된 제품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화장품이 피부 속에 흡수되는 비율은 0.03%~2%에 불과하며 나머지는 각질이나 표피에 머물다가 씻겨 사라진다고 설명했다. 이를 위해 고안된 DN64는 화장품 흡수율을 높일 수 있도록 미세침을 사용해 유효성분을 침투시키는 방식을 적용한 점이 특징이라고 덧붙였다.
DN64는 니들과 솔루션의 동시 사용으로 피부 흡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64개의 마이크로니들이 회전하며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는데 주력했다.
니들의 반복적인 롤링은 피부재생 효과를 높일 수도 있으며 보편적 타입의 5~50ML 바이알 앰플과도 호환되어 다양한 솔루션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DN64는 ‘DOCTOR’와 ‘NEEDLE’, ‘64’의 합성어로 솔루션이 침투되는 경로를 형상화하며 피부 속까지 효과적으로 전달해준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이에 걸맞게 앰플과 니들의 간단한 결합을 통해 니들과 솔루션의 동시 침투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로 내열성, 자기 소화성, 투명성이 뛰어나고 끓는 물에 5분 이상 가열한 결과 니들 본체와 실리콘의 변형이 없었다는 것도 업체에서 밝히는 특징이다.
필로샤인 관계자는 “화장품의 퀄리티는 높아지고 있지만 이를 효과적으로 이용할 수 없다면 무용지물일 수 있다”며 “DN64는 이런 점을 고려해 화장품의 높은 흡수율을 구현할 수 있도록 고안한 만큼 많은 분들이 만족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