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샤인과 함께 채우는 아름다움
코슈메슈티컬 브랜드 필로샤인(FILLOSHINE)은 ‘필로샤인 파이널 스텝 모델링 크림&밴디지(FILLOSHINE FINAL STEP MODELING CREAM&BANDAGE)’를 새롭게 선보이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
필로샤인 브랜드의 금번 신제품은 점도가 낮고 흡수가 용이하여, 피부 외각 장벽 강화에 집중하기 위해 기획된 제품으로 피부 깊숙이 크림의 효능을 극대화 시켜주는 밴디지를 결합한 패키지 형태로 출시했다.
‘필로샤인 파이널 스텝 모델링 크림’은 알로에베라피토플라센타추출물과 배나무캘러스추출물, 복합 미세조류 추출물 및 기타 유효성분이 함유된 250g의 대용량 제품으로, 피부장벽 기능 강화용 항노화 피부 외용제 조성물에 대한 특허기술이 적용됐다는 점이 눈에 띈다. ‘필로샤인 파이널 스텝 모델링 밴디지’는 밴리제 정품 14g 마스크 시트로, 13g 정도의 크림을 얼굴 전체에 충분히 도포한 후 부착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이고 목화의 씨앗을 감싸고 있는 솜털 상태의 짧은 섬유인 100% 코튼 린터를 녹여 긴 섬유로 가공하여 만든 큐프라 장섬유 부직포인 친환경 소재 밴리제시트가 사용된 점이 특징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금번 선보인 크림을 밴디지로 활용해 사용하게 되면 약 20분간 농축 영양 성분들을 서서히 피부 속에 집중 공급해 피부진정, 수분손실 방어, 유수분 밸런스 조절,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전한다. 특히 얇고 섬세한 마스크 시트를 통해 최적화된 피부 밀착력으로 집중 영양공급 효과를 강화함과 동시에 잔주름 및 탄력 케어에 도움을 준다는 것이 ㈜바이오샤인의 설명이다.
한편, ‘필로샤인’ 제조공장에서는 2005년부터 50여 종의 생물활성을 재조합하여 단백질 및 성장인자, 50여 종의 생체모방 펩타이드, 100여 종의 식물줄기세포 소재 등 코슈메슈티컬의 핵심 소재를 개발해 온 곳으로, 현재까지 국내 100여 개, 해외 8개의 특허를 출원한 상태다. 연구성과는 학술논문 형식으로 발표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105 편의 논문을 발표하는 등 전문성을 키워 객관적인 우수성을 갖춘 제품을 개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업체 측 관계자는 “단순히 좋은 원료의 배합만으로 좋은 화장품이 만들어지는 것이 아니며 최적의 원료와 기술이 반영되어야 한다”며 “이번에 선보이게 된 파이널 스텝 모델링 크림&밴디지는 이런 차원에서 출시하게 된 것인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